타미 크로스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면땅 조회 2회 작성일 2020-11-21 19:13:58 댓글 0

본문

ALL MY BAGS #2. 7개월동안 모은 가방 19가지 미니백&크로스백 (#새들러 #마지셔우드 #마르지엘라)

✧Instagram:woorini
✧Business Contact: woorinilove@gmail.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린입니당. 오늘 드디어 가방 모음 영상 2탄을 올리게 되었어요! 약 7개월 전에 가방 모음 영상을 보여드렸는데, 그동안 모은 가방이 또 많길래 유럽 가기 전에 찍어본 영상이에요. 저는 지금 유럽 여행 5일차 영국인데요! 요기서도 열심히 영상 촬영하고 있어용. 크크크크크크 !! 그러니 유럽 영상도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한국에서 찍어논 영상도 많아 편집해서 끈김없이 보여드릴게요! 가방 설명도 꼼꼼히 적어 놓을테니 다들 참고해주시고,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여러분 !그럼 내일부터 다시 한 주가 시작되는데 항상 힘내세요! 싸랑합니다 ❤️❤️❤️❤️❤️

+ 영상에서 입은 티셔츠는 작년에 미뉴에트에서 구입한 티셔츠라 판매하지 않을 것 같아요! ❤️


◽️가방 정보◽️

1. 마지셔우드 빈티지브릭 mud combie
: 살짝 마르니 디자인과 비슷하지만 칸이 두 가지로 나뉘어지며 가운데 지퍼로 수납할 공간이 하나 더 있어 뭐가 많이 들어가는 가방이에요! 끈이 총 세 가지가 있어 다양한 길이로 활용할 수 있는데, 저는 두꺼운 검은 캔버스 끈이랑 얇은 베이지 긴 끈이 좋더라구요. 베이지 코트나 일반 티셔츠랑 잘 어울려 마지셔우드 가방 중엔 가장 잘 샀다고 생각되는 제품이에요. 가방이 가벼워 손이 잘 가는 가방이에요!

2. 마지셔우드 바바 클래식 black
: 끈이 탈부착이 되는 스타일이 아니고, 두 가지 길이로 연출할 수 있는데 키가 165 이상 되는 분들은 길게 늘어뜨릴 때 자석을 맞닿기보단, 저처럼 끝까지 늘려야 크로스백을 했을 때 어색하지 않을 거예요. 단조로운 캐쥬얼 옷차림에 어울리는데 가방이 네면이 모두 각이 져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가방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블랙 색상으로 구입해서 그런지 무난하긴 했답니다. 이것 또한 역시 가방이 가벼운 편이에요.

3. 마지셔우드 펌프(croc) wine
: 크로스백과 벨트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아코디언처럼 생긴 가방이에요. 원래 브라운으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와인으로 구입했더니 실물이 더 괜찮았던 가방이에요. 스네이크 패턴이 있어 단조로운 자켓과 잘 어울리고, 가방이 막 무겁진 않은데 제가 갖고있는 마지셔우드 가방 중엔 그나마 가장 무거운 제품이에요. 뭐가 막 많이 들어가진 않고 작은 짐을 여러개로 나뉘어 쓰긴 좋았어요.. 굳이 여행가서 여권을 여러개 넣는다거나 ...? ㅋㅋㅋ 핫.. 수납을 기대하지 마세요!

4. 마지셔우드 하프 클러치 백 클라우드
: 흰색인줄 알고 구입했는데 약간 하늘빛이 도는 회색 색상 가방인데요. 가방 두께가 얇다보니 뭐가 막 들어가지 않아요. 뭔가 몸에 확 달라붙는 스타일이라고 해야할까요? 두꺼운 끈이라 가방을 멨을 때 나름 괜찮은데, 그래도 몸에 맞게 휘어서 뭔가 아쉬운 가방이에요. 평소에 좀 얇은 반달 클러치 백을 찾았던 분들한텐 괜찮겠지만, 그게 아닌 분들한텐 짐이 막 많이 들어가지도 않고 가방 모양때문에 얇은 것만 넣어야해서 추천하지 않는 가방이에요.

5. 새들러서울 스퀘어 라인 투웨이백 LIZARD GREEN
: 저는 매장 이전 전에 매장에 가서 원하는 스타일로 커스텀하여 주문한 가방이에요! 장식의 디테일 하나하나를 원하는 걸로 바꿀 수 있어 뭔가 나만의 가방을 만들기에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가방 디테일이 굉장히 견고한 편이라 가격대가 나가고, 제가 고른 이 가죽이 조금 더 비싸다고 해서 기존 투웨이 백에 비해 추가금이 있었던 가방이에요! 약 4주 좀 넘게 걸렸고, 이니셜도 새길 수 있었어요. 새들러 서울의 특유의 버클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동일하긴 하지만, 원하는 가방 모양이나 가죽, 디테일을 조금씩 바꿀 수 있어 캐쥬얼한데 약간 격식있는 가방을 원하셨던 분들한테 추천해요.

6. 새들러서울 브라운 스웨이드 베이직 미니 뮤즈백
: 겨울에 나왔던 제품이라 11월 초에 구입했었는데 현재 이 색상은 품절이더라구요. 이거 말고 털이 달리거나 기본 색상들은 아직 판매중이니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버클 디자인을 뺐지만 끈은 일반 새들러 가방과 동일하여 부담을 줄여 구입하기 좋은 가방이에요. 대신 가방 닫는 게 없어 뒤집어지면 쏟아질 위험이 있는 가방이라 중요한 걸 넣을 땐 들고 다니지 않아요. 이 가방은 가벼운 편이고 둥그런 디자인이라 살짝 단정한 캐쥬얼룩에 잘 어울려요!

7. 어나더마켓 크리스버켓백 브라운
: 미국 가기 전에 버킷백을 구입하고 싶어 알아보다가 자주 가는 쇼핑몰에서 구입했는데 일단 크로스 길이가 안 나와 한쪽 어깨로만 메야하는 점이 살짝 아쉬웠던 제품이에요. 근데 멨을 때 여기 저기에 너무 잘 어울리고 색상이 아이보리+브라운이라 사계절 내내 잘 메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이에요. 가방이 살짝 큰 편이라 이것 저것 많이 넣어지고 더러워져도 크게 티가 안 나 좋더라구요.

8. 쥬바인 울 버블 백 베이지
: 겨울에 포인트로 들고 다니기 좋은 가방이에요. 이중 잠금이 돼 가방 모양을 바꿀 수 있는데 안에 들어있는 짐이 무거울 경우 가방 잠금이 그냥 열리더라구요. 그래서 짐을 최대한 적게 넣는 게 좋은 제품이에요. 크로스랑 토트 두 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데 귀여운 양털 가방을 찾는 분들한테 좋을 것 같은!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

9. 프루아 트래블러 470백팩 블랙
: 제가 지금까지 봤던 백팩중에 주머니가 가장 많았던 백팩이에요. 여기 저기 수납이 가능해 여행 가기 전에 항상 챙기는 가방이랍니다. 대신 가방 주머니가 중간쪽에 달려 넣으면 넣을수록 축구공이 들어있는 것 처럼 동그랗게 부풀어나는 가방이에요. 그리고 여성분들한텐 크기가 맞는데 남자분들이 메면 크기가 작아 어색하니 그런 점은 참고해주세요!

10. NONE 미국 구입 벨트백

11. 자라 스네이크 벨트백

12. 오프닝세레모니 퍼 패니팩 브라운
: 유럽에 소매치기가 많아 돈 넣는 가방으로 쓰려고 구입한 가방이에요. 뭔가 폭신폭신 부드러운데 끈이 좀 저렴한 끈이라서 그런지 착용했을 때 막 예쁜 건 아니에요! 근데 어깨가 많이 아플 땐 벨트백을 메면 확실히 부담감이 줄기도 하고 좀 중요한 물건을 넣을 때 사용하고 있는 가방이에요. 많이 넣으면 허리도 아프니 작은 짐 넣는 용도로만 추천해요. 안주머니에 지퍼가 없는 게 살~짝 아쉬웠어요!

13. 오프닝세레모니 레오파드 토트 백 브라운
: 실물이 훨씬 예쁜 에코백이에요. 오프닝세레모니 에코백은 단단한 천이라 흐물거리지 않아 좋아하는데, 이건 레오파드에 빨간색 로고가 보면 볼수록 예쁜 가방이에요. 일반 에코백과 수납이 그다지 다르진 않고, 그냥 조금 더 딱딱한 천이라는 거? 겨울과 잘 어울리는 색상이에요.

14. 레이터 이너프백 내추럴/블랙
: 뭐가 정-말 많이 들어가는! 에코백으로 활용했을 때 가장 큰 가방이에요. 대신 수납이 깊게 되는 편이라 뭔가 작은 물건을 여러개 넣을 땐 살짝 불편한 가방이랍니다. 방수코팅된 천이라 이염 걱정을 안 하셔도 되는 가방이에요. 가방 각도 잘 잡혀 큰 짐을 넣을 때 좋고, 국내 여행 갈 때 좋은 가방이에요. 정-말 많이 들어가서 제 지인들도 제꺼 보더니 구입해서 잘 메더라구요. 남녀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가방이니 추천합니다!

15. 레이터 레이백 탄
: 기본 가죽 끈을 빼고 카키색 캔버스 끈을 달아놨는데, 레이백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색상이에요. 카키색 끈을 메니 조금 알록달록하니 색상이 너무 튀지 않아 무난히 메기 좋더라구요. 여름부터 겨울까지 다양하게 메기 좋고, 가방 밑이 캔버스기도 하고 가방 자체가 크다보니 뭐가 많이 들어가요. 가방도 가벼운 편이에요!

16. 플라스크 스튜디오 플라스크 no.1 가방
: 최근에 구입해 보조가방으로 많이 드는 가방인데요! 제가 저번 겟레디에서도 보여드렸을 거예요. 이 가방은 플라스크에서 일러스트 디자이너와 콜라보하여 만든 첫 번째 가방? 일 거예요. 귀여운 푸들 일러스트가 저희집 강아지가 떠올라 색상도 마음에 들어 기분좋게 구입한 가방이에요. 평소에 미니백을 잘 들고 다니다보니 다이어리나 큰 짐이 안 들어갈 때가 있는데, 그럴 때 잘 쓰고 있어요!

17. 어나더마켓 리미와니 다크브라운
: 악어 패턴의 가죽 가방인데 가을-겨울에 살짝 작은 크로스백으로 괜찮은 제품이에요. 최근 제품이라 많이 메보지 못했지만, 유럽에 가져왔는데 엄마가 정말 잘 메고 다니시는 가방이에요. 가방이 엄청 작은 건 아니라 여행용 가방으로도 괜찮더라구요! (물론 많이 들어가진 않아요!)

18. 구찌 마틀라세 탑핸들 실비웹스트랩
: 흐흐 저에겐 기억이 살..짝 안 좋은 구찌에서 두 번째로 구입한 가방인데요. 두꺼운 끈과 빨간 색상이 매력적이라 생일에 구입했던 가방이에요. 도시락 모양으로 가방이 굉장히 커 다이어리가 들어가도 공간이 한참 남는 가방이에요. 두꺼운 끈이 탈부착이 돼 평소 다른 가방에 끼워 사용할 수 있고, 저도 구찌 마틀라쎄에서 이 디자인은 처음 봤었는데 이미 오래 전에 나왔던 디자인같아요! 대신 취급하는 구찌 매장이 많이 적어 못본 분들이 많더라구요. 홈페이지에도 없고.. 저는 이걸 신세계 본점 구찌 매장에서 보고 구입했답니다!

19. 메종 마르지엘라 5AC 토트백
: 우리나라에서 정가가 267만 원인데, 일본에선 200만 원에 파는 제품이에요. 블로그를 찾아보니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분들도 계시고, 가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쯤엔 파패치같은 직구 사이트에서 170-180에도 판매하는 가방이에요. 예전부터 이쁘다 이쁘다 느꼈는데 아무래도 흰 가방이라 멜 엄두가 나지 않더라구요. 조금만 메도 오염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ㅅㅎ.. 아 그렇다고 일본 마르지엘라 제품이 모두 다 저렴한 게 아니라 유독 가방만 저렴하게 판매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숫자판이 달리고 주머니가 튀어나온 디자인이 유명한 가방이고 정-말 다양한 색상이 많아 원하는 색상으로 구입하기 좋은 가방이에요. 제껀 스몰 사이즈고 크로스는 안 돼 토트나 어깨 한쪽으로 메야하는 디자인이에요. 미니는 체인끈이 달려 별로였고, 미디엄부턴 굉장히 무거워져 스몰로 구입했답니다!




-
❤️

(eng) 내가 갖고있는 가방들 명품백부터 저렴이백까지! 추천하는 13가지 데일리백/포인트백 My Bag Collection | Minjeong Park

Instagram : votrechaleur


#가방추천 #데일리백 #포인트백 #가방하울 #가방소개



* 이 영상은 협찬/광고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귀걸이 : #빈티지헐리우드
https://bit.ly/2ywiAHR

❧ 상의 : #비바클래시
https://bit.ly/2YE9nvL



❥ #발렌시아가
BALENCIAGA
네이비 쇼퍼 백 XS
₩ 1,075,000
https://bit.ly/2GKvLcv

❥ #어트
autt
Black pipe bag
₩ 89,000
https://bit.ly/2T2MdtS

❥ #마지셔우드
MARGESHERWOOD
TOFU BACKPACK - black
₩ 198,000
https://bit.ly/2OFmRUa

❥ #아보네
ABONNE
JUDD bag_white
₩ 184,000
https://bit.ly/2OAy34l

❥ #페라가모
FERRAGAMO
간치니 플랩백 미니
₩ 100만원 초반대
https://bit.ly/2Yt77bz

❥ #자라
ZARA
미니 벨벳 크로스백
₩ 4만원 대

❥ #버밀란
VERMILAN
MOOD BAG - MILKY IVORY
₩ 58,000
https://bit.ly/2T23288

❥ #생로랑
SAINT LAURENT
TEDDY BUCKET BAG IN LAMBSKIN / BLACK
₩ 1,590,000
https://on.ysl.com/2MCk23w

❥ #하이칙스
HIGH CHEEKS
Lady embellished Belt Bag_Black Leather
₩ 189,000
https://bit.ly/2GG6XCn

❥ #브라비시모
BRAVISSIMO
디바(Diva) - Red
₩ 89,000
https://bit.ly/2yyHc2z

❥ #타미힐피거
TOMMY HILFIGER
폴리 솔리드 크로스오버 백
₩ 98,000
https://bit.ly/335OCsa

❥ 자라
ZARA
스웨이드 맥시 크로스백
₩ 89,000

❥ #구찌
GUCCI
[실비] 가죽 미니 숄더백
₩ 3,100,000
https://on.gucci.com/2YnwgnO



-
BGM :

Jef - pancakes

쉽게 포인트 주기 좋은 ‘스타일별 치트키 가방 추천!' (미니백,크로스백,백팩,토트백,에코백) 【쇼핑디렉터】

✔️해당 영상은 참여 브랜드들로부터 원고료를 지급 받아 제작된 영상임을 알려드립니다(아페쎄 제외)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내 악세사리\u0026티셔츠 브랜드 ▷ http://etce.kr/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 

#타미 크로스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elju.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